유니티게임개발/기초공부
유니티(Unity) 모든 대상 플랫폼에 대하여 렌더러 기능 추가 및 속성 설정 참고
디지털콘텐츠크리에이터
2025. 1. 31. 23: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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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Unity) 모든 대상 플랫폼에 대하여 렌더러 기능 추가 및 속성 설정 참고
프로젝트의 렌더러 속성 및 기능을 대상 플랫폼에 따라서 동일하게 또는 차별적으로 설정해야합니다.
1)프로젝트 설정(project settings)의 그래픽(graphics)에서 프로젝트에 사용중인 렌더 파이프라인 에셋을 확인합니다.
2)Settings 폴더에서 대상 플랫폼에 따라서 설정할수있는 URP 에셋 및 렌더러를 확인합니다.
3)프로젝트 설정의 품질(quality)에서 대상 플랫폼 수준(Levels)에 대해서 설정한 URP 에셋 및 렌더러를 확인합니다.
현재 유니티 에디터에서 performant 수준을 사용중이며 해당 URP 에셋 및 렌더러의 속성을 설정합니다.
4)렌더러 기능을 추가하려면 add renderer feature에서 기능을 추가합니다.
5)프로젝트의 모든 대상 플랫폼 수준에서 사용하는 URP 에셋 및 렌더러가 동일한 기능 및 속성을 사용하면 해당 에셋 및 렌더러도 동일하게 설정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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