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도비 Acrobat에서 PDF문서 편집하기(텍스트,체크마크,서명)

반응형

어도비 Acrobat에서 PDF문서 편집하기(텍스트, 체크마크, 서명 삽입하기)

텍스트 추가하기

1)Acrobat 프로그램을 실행하고 pdf문서를 불러오기한다.

 

2)추가 도구를 선택한다.

 

3)PDF 편집을 선택한다.

 

4)PDF 편집을 위한 도구 모음을 확인할수있다.

 

5)텍스트 추가를 선택하고 문서에 클릭한후 텍스트를 입력한다.

 

6)텍스트 상자의 위치와 크기를 조절한다.

 

 

체크마크, 서명 추가하기

7)추가도구에서 채우기 및 서명을 선택한다.

 

8)채우기 및 서명의 도구 모음을 확인할수있다.

 

9)체크마크를 선택하고 문서에 클릭하여 추가한다(텍스트, 체크표시, 선 등의 채우기 도구를 제공한다)

 

 

10)도구모음에서 직접 서명을 클릭하고 서명 추가를 선택한다.

 

11)그리기를 선택하고 서명을 표시한후 적용을 클릭한다.

 

12)서명의 위치를 설정한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