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터이펙트(after effect)에서 빔(beam) 이펙트 사용하기
- 에프터이펙트
- 2022. 8. 4.
반응형
에프터이펙트(after effect)에서 빔(beam) 이펙트 사용하기
beam 이펙트는 시작점과 끝점을 잇는 빔을 생성합니다.
1)두개의 원형 shape 레이어를 생성합니다.
2)새로운 solid 레이어를 생성합니다.
3)solid 레이어에 beam 이펙트를 추가합니다.
4)시작점과 끝점을 잇는 beam이 생성된것을 확인할수있습니다.
5)solid 레이어의 beam effects에서 starting point(시작점)과 ending point(끝점)을 각각 두개의 shape 레이어의 position에 참조시킵니다.
6)beam의 길이(length)와 색상을 설정합니다.
7)beam의 시작점과 끝점은 항상 참조중인 두 레이어의 위치에 따라서 변하는것을 확인할수있습니다.
반응형
'에프터이펙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에프터이펙트(after effect)에서 오브젝트에 윤곽선 추가하기(auto-trace, stroke) (0) | 2022.08.04 |
---|---|
에프터이펙트(after effect)에서 wiggle 함수 사용하기 (0) | 2022.08.04 |
에프터이펙트(after effect)에서 초간단 비내리기(CC Rainfall) (0) | 2022.08.03 |
에프터이펙트(after effect)에서 스크린 영역 교체하기(screen replacement) (0) | 2022.08.03 |
에프터이펙트(after effect)에서 푸티지의 키프레임 애니메이션 반복시키기(loopOut 표현식) (0) | 2022.08.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