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브러쉬(zbrush)에서 라이브 불린(live boolean) 사용하기

지브러쉬(zbrush)에서 라이브 불린(live boolean) 사용하기

지브러쉬에서 라이프 불린(live boolean)사용하기(union, subtract, intersection)

1)sphere3D 오브젝트를 선택하고 polymesh3D로 설정합니다(make polymesh3D)

 

2)sphere polymesh3D를 생성합니다.


3)subtool 팔레트에서 append를 클릭하고 boolean에 사용할 오브젝트를 추가합니다.


4)move, scale rotate를 사용하여 두 오브젝트의 트랜스폼을 설정합니다.


5)live boolean을 활성화합니다.


6)오브젝트의 boolean 유형을 선택합니다.


7)설정한 boolean(union, subtract, intersection)이 실시간으로 반영되는것을 확인할수있습니다.


8)subtool 팔레트에서 boolean의 make boolean mesh를 클릭하면 boolean을 적용한 결과 새로운 오브젝트가 추가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