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 개발하기전에 BIOS에서 그래픽 장치 설정
- 메타버스(metaverse)/가상현실
- 2020. 6. 20.
반응형
VR 개발하기전에 BIOS에서 그래픽 장치 설정
switchable graphics(GPU switching) 비활성화하기
GPU switching는 다중 그래픽컨트롤러를 지원하는 컴퓨터에 대해서 경우에 따라 그래픽카드를 전환하여 그래픽 퍼포먼스를 최적화하고 배터리 수명을 연장하기위해 고안되었다. 이러한 환경에서 VR(바이브 htc)을 개발할경우 GPU switching를 비활성화하는것이 추천된다.
먼저 컴퓨터를 부팅하고 BIOS(UEFI)로 진입한다.
configuration 메뉴로 이동한후 graphic device항목을 siwtchable graphics에서 discrete graphic으로 변경한다.
gpu switching
https://en.wikipedia.org/wiki/GPU_switching
gpu
https://en.wikipedia.org/wiki/Graphics_processing_unit#Dedicated_graphics_cards
반응형
'메타버스(metaverse) > 가상현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가상현실 제품 디자인, 컨트롤러 비교(VIVE, GEAR VR, OCULUS RIFT) (0) | 2020.06.26 |
---|---|
바이브 프로 VR 개발에서 mDP 사용하기 (0) | 2020.06.20 |
유니티에서 스팀(Steam)VR 시작하기 (0) | 2020.02.20 |
SKYBOX VR VIDEO PLAYER로 VR 비디오 시청하기 (0) | 2020.02.14 |
바이브 프로 설치하기(VIVE PRO EYE) (0) | 2020.02.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