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티(Unity) 얼굴 인식 및 메시 생성 프로젝트(keijiro, FaceMeshBarracuda)
FaceMeshBarracuda
MediaPipe의 Face Mesh 패키지를 기반으로 하여 Unity에서 얼굴 인식 및 메시 생성 기능을 구현한 keijiro의 프로젝트입니다. 프로젝트에는 이미지, 동영상, 웹캠에서 촬영되는 사람의 얼굴을 인식 및 추적하고 메시를 생성하는 샘플을 포함합니다.
https://github.com/keijiro/FaceMeshBarracuda
GitHub - keijiro/FaceMeshBarracuda: Lightweight facial capture package for Unity
Lightweight facial capture package for Unity. Contribute to keijiro/FaceMeshBarracuda development by creating an account on GitHub.
github.com
FaceMeshBarracuda는 Unity Barracuda를 활용하여 딥러닝 모델을 Unity 내에서 실행하며 인간 얼굴의 대략적인 지오메트리를 생성하는 신경망 예측 파이프라인을 제공합니다.
Unity Barracuda는 유니티에서 딥러닝 모델을 실행할 수 있는 경량화된 추론 엔진입니다. TensorFlow, ONNX(Open Neural Network Exchange) 모델을 유니티 프로젝트 내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MediaPipe는 Google에서 개발한 오픈소스 프레임워크로 다양한 컴퓨터 비전 및 머신러닝 기능을 제공하는 크로스 플랫폼 라이브러리입니다. MediaPipe Face Mesh는 MediaPipe 프레임워크를 기반으로 한 얼굴 인식 및 랜드마크 감지 기술로 얼굴의 3D 메쉬를 실시간으로 생성하고 추적하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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