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유니티(Unity) 얼굴 인식 및 메시 생성 프로젝트(keijiro, FaceMeshBarracuda)
FaceMeshBarracuda
MediaPipe의 Face Mesh 패키지를 기반으로 하여 Unity에서 얼굴 인식 및 메시 생성 기능을 구현한 keijiro의 프로젝트입니다. 프로젝트에는 이미지, 동영상, 웹캠에서 촬영되는 사람의 얼굴을 인식 및 추적하고 메시를 생성하는 샘플을 포함합니다.
https://github.com/keijiro/FaceMeshBarracuda
FaceMeshBarracuda는 Unity Barracuda를 활용하여 딥러닝 모델을 Unity 내에서 실행하며 인간 얼굴의 대략적인 지오메트리를 생성하는 신경망 예측 파이프라인을 제공합니다.
Unity Barracuda는 유니티에서 딥러닝 모델을 실행할 수 있는 경량화된 추론 엔진입니다. TensorFlow, ONNX(Open Neural Network Exchange) 모델을 유니티 프로젝트 내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MediaPipe는 Google에서 개발한 오픈소스 프레임워크로 다양한 컴퓨터 비전 및 머신러닝 기능을 제공하는 크로스 플랫폼 라이브러리입니다. MediaPipe Face Mesh는 MediaPipe 프레임워크를 기반으로 한 얼굴 인식 및 랜드마크 감지 기술로 얼굴의 3D 메쉬를 실시간으로 생성하고 추적하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반응형
'유니티게임개발 > 기초공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니티 인앱결제(Unity In-App Purshasing, IAP) 초기화 및 상품 구매 구현 (3) | 2024.10.10 |
---|---|
유니티(Unity) 코드리스 인앱결제(Codeless IAP) 자동 초기화 설정(Codeless IAP) (0) | 2024.10.10 |
유니티에서 중첩 프리팹(nested prefabs) 사용하기 (0) | 2024.10.04 |
유니티(Unity) 구글 드라이브 파일 업로드 하기 2 - 패키지 설치, 파일 업로드 (3) | 2024.10.03 |
유니티(Unity) 구글 드라이브에 파일 업로드 하기 1 - Google Drive API, OAuth 클라이언트 설정 (1) | 2024.10.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