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티(Unity)에서 NDI 플러그인(KlakNDI)을 사용하여 다른 장치(Mad mapper)로 비디오 스트림 전송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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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Unity)에서 NDI 플러그인(KlakNDI)을 사용하여 다른 장치(Mad mapper)로 비디오 스트림 전송하기

NDI(Network Device Interface)는 NewTek에서 개발한 비디오 전송 프로토콜로 로컬 영역 네트워크(LAN)를 통해 장치간 비디오 스트림을 전송하는데 사용할수있습니다.
https://ndi.video/

 

NDI - Removing the limits of video connectivity.

Adaptable to any industry One core platform. Unlimited use cases. From world-class broadcast and production studios to consumer-grade video setups, NDI integrates easy-to-setup, low-latency and high-performance connectivity into any device and workflow. If

ndi.video

 

Keijiro가 제공하는 KlakNDI 패키지를 사용하여 유니티에서 실시간 비디오 스트림을 매드매퍼(madmapper)로 전송하는 과정입니다.
https://github.com/keijiro/KlakNDI

 

GitHub - keijiro/KlakNDI: NDI® plugin for Unity

NDI® plugin for Unity. Contribute to keijiro/KlakNDI development by creating an account on GitHub.

github.com

 

1)패키지 관리자에서 Keijiro의 KlakNDI 패키지를 설치합니다.

 

2)install package by name을 선택하고 패키지 이름으로 검색 및 설치합니다.

 

3)씬을 구성합니다.

 

4)게임 오브젝트에 Ndi Sender(또는 Ndi Receiver) 스크립트를 추가합니다.

 

5)캡처 방법(Capture Method)에서 비디오스트림으로 전송할 비디오 소스를 선택합니다(game view, camera, texture)

게임 뷰를 전송하려면 Game View를 선택합니다.

 

6)카메라 또는 텍스처를 전송하려면 Camera(또는 Texture)를 선택하고 소스 카메라(또는 소스 텍스처)를 지정합니다.

 

7)유니티 에디터의 게임 뷰(Game View)를 전송하는경우 게임 뷰의 해상도를 설정합니다.

 

8)매드맵퍼를 실행하고 유니티에서 게임을 플레이합니다.

 

9)매드맵퍼 미디어 패널의 라이브 입력(Live Input)에서 NDI를 확인할수있으며 뷰 패널에서 실시간 전송하는 비디오를 확인할수있습니다. 

 

 

 

 

10)미리보기 하단에서 비디오 정보(Info) 를 표시합니다(장치, URI, 해상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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