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포인트에서 슬라이드 구역 나누기

파워포인트에서 슬라이드 구역 추가하기

 

1)좌측 슬라이드 목록에서 슬라이드를 선택한다.

 

2)마우스 우클릭한후 구역 추가를 선택한다.

 

3)새로운 구역이 추가된것을 확인할수있다.

 

4)새로 추가한 구역과 구분되는 기본 구역을 확인할수있다.

 

5)구역을 선택 마우스 우클릭한후 구역 이름 바꾸기를 선택한다.

 

6)구역의 이름을 설정한다.

 

7)모든 슬라이드 보기로 이동한다.

 

8)사용자가 추가한 구역으로 구분되는 모든 슬라이드의 미리보기를 확인할수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