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티 안드로이드 빌드3 - 프로젝트 player settings, 최종빌드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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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 안드로이드 빌드3 - 프로젝트 player settings, 최종빌드하기

(company name, product name, minimum API level, scripting backend, build)

1)project settings의 player에서 회사명, 상품명(company name, product name)을 입력한다.

 

2)identification의 package name은 이전에 입력한 company name, product name으로 설정되어있는것을 확인할수있다.

 

3)최소 API 수준(minimum API level)을 선택한다.

 

4)scripting backend에서 mono 또는 IL2CPP를 선택한다. 

 

5)64비트 아키텍처를 지원해야한다면 IL2CPP를 선택하고 하단의 target architectures에서 ARM64에 체크한다.

아래 유니티 블로그 및 기술문서에서 mono 또는 IL2CPP에 대한 내용을 확인할수있다.

https://blog.unity.com/technology/the-future-of-scripting-in-unity
https://blog.unity.com/technology/an-introduction-to-ilcpp-internals
https://docs.unity3d.com/kr/2018.4/Manual/IL2CPP-HowItWorks.html

 

6)build settings에서 안드로이드의 build 버튼을 클릭하고 파일의 위치를 저장하면 최종적으로 빌드를 시작한다.

 

7)빌드를 마치면 해당 저장위치에서 생성된 apk파일을 확인할수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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