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티 함수 - SceneManager.LoadScene를 이용하여 씬 로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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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에서 SceneManager.LoadScene를 사용하여 씬 로드하기

1)현재 씬을 저장한다(scene_01)

2)새로운 씬을 생성한다(new scene)

3)씬을 구성하고 저장한다(scene_02)

4)상단의 file메뉴에서 build settings를 선택한다.

5)add open scenes를 클릭해서 씬을 추가한다.

6)아래 스크립트를 추가한 게임 오브젝트가 씬에 존재하면 게임을 시작하고 3초후에 "scene_02" 씬을 로딩한다. 함수에서 씬 이름 대신에 인덱스를 사용하여 해당 씬을 로드할수있으며  SceneManagement 네임스페이스 사용을 선언해야 해당 함수를 사용할수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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