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브러시(zbrush)에서 오브젝트의 폴리곤 양면 표시하기(display double)

지브러시(zbrush)에서 오브젝트의 폴리곤 양면 표시하기(display double)

(display double은 오브젝트의 실제 지오메트리에 영향을 주지않고 캔버스에 표시하는 방식에만 영향을 줍니다)
1)캔버스의 3D오브젝트는 기본적으로 카메라를 향하는 폴리곤이 렌더링되어 표시됩니다. 예에서 카메라의 반대를 향하여 뒤집힌 폴리곤들은 표시되지않는것을 확인할수있습니다.

 

2)tool 팔레트의 display properties에서 double을 활성화합니다.

 

3)오브젝트의 양면이 표시되는것을 확인할수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