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티(Unity)에서 Debug.DrawRay 함수를 사용하여 디버깅 Ray 표시하기
Debug.DrawRay 함수를 사용하여 특정 시작점(start)에서 방향(dir)으로 색상(color)의 선을 표시합니다.
https://docs.unity3d.com/ScriptReference/Debug.DrawRay.html
이 오브젝트의 위치에서 로컬 축 z 방향으로 길이 10의 빨간색 선(ray)을 표시합니다.
'유니티게임개발 > 기초공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니티에서 인스펙터 Debug mode 활성화하기 (0) | 2023.02.01 |
---|---|
유니티에서 SerializeField 속성 사용하기(비공개 필드 직렬화) (0) | 2023.02.01 |
유니티 콘솔(console)에 로그 메시지 출력하기(Debug.Log) (0) | 2023.02.01 |
유니티에서 private 변수를 인스펙터(inspector)에서 표시 (0) | 2023.01.31 |
유니티 브러시 페인팅 도구 폴리 브러시(poly brush) (0) | 2023.01.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