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맥스 브이레이(v-ray)에서 플라스틱 재질 렌더링하기

3D맥스 브이레이(v-ray)에서 플라스틱 재질 렌더링하기

1)씬에 sphere 오브젝트와 조명을 생성하고 HDRI 환경 맵을 설정합니다

3D맥스 브이레이(v-ray)에서 HDRI 환경 맵 설정하기

 

2)sphere 오브젝트에 새로운 VRayMtl 재질을 할당합니다. 플라스틱의 색상을 설정합니다.

 

3)reflection의 값을 높입니다.

 

4)재질이 주변 환경을 반사하는것을 확인할수있습니다.

 

5)glossiness의 수치를 입력하여 재질의 광택을 표현합니다.

 

6)플라스틱의 색상을 변경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