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맥스 브이레이(v-ray)에서 플라스틱 재질 렌더링하기
- 3D맥스/브이레이렌더러(V-Ray)
- 2023. 2. 12.
반응형
3D맥스 브이레이(v-ray)에서 플라스틱 재질 렌더링하기
1)씬에 sphere 오브젝트와 조명을 생성하고 HDRI 환경 맵을 설정합니다
3D맥스 브이레이(v-ray)에서 HDRI 환경 맵 설정하기
2)sphere 오브젝트에 새로운 VRayMtl 재질을 할당합니다. 플라스틱의 색상을 설정합니다.
3)reflection의 값을 높입니다.
4)재질이 주변 환경을 반사하는것을 확인할수있습니다.
5)glossiness의 수치를 입력하여 재질의 광택을 표현합니다.
6)플라스틱의 색상을 변경합니다.
반응형
'3D맥스 > 브이레이렌더러(V-Ray)' 카테고리의 다른 글
3D맥스 브이레이(v-ray)에서 렌더링 이미지 노이즈 제거하기(VRayDenoiser) (0) | 2023.02.21 |
---|---|
3D맥스 브이레이(v-ray)에서 브이레이 프레임 버퍼(v-ray frame buffer) 활성화하기 (0) | 2023.02.12 |
3D맥스 브이레이(v-ray)에서 HDRI 환경 맵 설정하기 (0) | 2023.02.12 |
3D맥스 브이레이(v-ray)에서 브이레이 로그 표시하기(v-ray log) (0) | 2023.02.11 |
3D맥스 브이레이(v-ray)에서 VRayAO 렌더 요소 추가하기(render elements) (0) | 2023.02.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