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플레이 콘솔(Google Play Console)에서 앱 게시 관련 문제 이메일 문의하기
앱 게시 관련 문제에 대해 구글 플레이 개발자 지원팀에 이메일을 통해 문의하기
1)아래 Google for Developers 국문 블로그에서 개발자 콘솔 문제 상담 지원에 대해 안내합니다.
https://developers-kr.googleblog.com/2016/12/google-play-developer-support.html
2)구글 플레이 개발자 지원팀에 문의하기에서 이메일을 선택합니다.
3)양식을 작성합니다(이름, 성, 이메일 주소, 내 위치, 개발자 이름, 개발자 계정ID, 앱 이름, 앱 패키지이름, 기타)
4)자세한 안내를 입력하고 문제 해결에 도움이 되는 스크린샷을 첨부하고 제출합니다.
5)이메일은 문의는 일반적으로 영업일 기준 2일(48시간) 응답시간이 소요됩니다.
'유니티게임개발 > 안드로이드(빌드, 구글플레이콘솔)'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구글 플레이 콘솔(google play console) 결제 수단 추가 오류 문제해결[OR-BAIH-12] (0) | 2024.08.24 |
---|---|
구글 플레이 콘솔(google play console)에서 결제 프로필 ID 확인하기 (0) | 2024.08.14 |
구글 플레이 콘솔(Google Play Console) 결제 프로필에서 결제 수단 추가하기(은행 계좌 추가, 은행 계좌 확인) (0) | 2024.08.02 |
구글 플레이 콘솔에서 앱의 대상 API 수준 업데이트 문제와 추가 시간 요청 (0) | 2024.08.02 |
구글 플레이 콘솔에서 내부 테스트 진행하기(abb 업로드, 이메일목록 추가, 테스트 참여) (2) | 2024.07.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