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티(Unity) 게임 개발에서 메모리 관리(씬 전환, 가비지 수집) 참고
- 유니티게임개발/개발정보
- 2024. 9. 21.
반응형
유니티(Unity) 게임 개발에서 메모리 관리(씬 전환, 가비지 수집) 참고
유니티 메모리 관리에서 씬전환과 가비지 수집(GC) 사용 예시
유니티 라이브 스페셜(메탈릭 차일드 출시 기념 한대훈님의 프로젝트 소개)
31분 40초
GC.Collect(0, GCCollectionMode.Forced);
반응형
'유니티게임개발 > 개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분산 행동 모델(Distributed Behavior Model) 보이드(Boids) 유니티 시뮬레이션 레퍼런스 (0) | 2024.09.28 |
---|---|
모바일 인게임 및 앱 광고 수익에 대한 글 모음 (0) | 2024.09.28 |
WEB2 - OAuth 2.0 동영상 튜토리얼(생활코딩) (0) | 2024.09.21 |
게임 개발자 블로그 및 홈페이지 모음(유니티, 언리얼, 기타) 업데이트중 (0) | 2024.09.20 |
구글애드몹(Google AdMob)에서 결제 프로필 ID 확인하기 (0) | 2024.07.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