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머신에서 output manager 사용하기
- 제작도구/월드머신
- 2021. 1. 10.
반응형
월드머신(world machine)에서 output manager 사용하기
1)월드머신에서 제공하는 샘플 프로젝트의 터레인이 아래와 같이 네트워크를 구성하고있다.
2)네트워크에 두개의 아웃풋 노드가 존재한다.
3)2개이상의 다중 아웃풋을 관리하려면 상단의 file메뉴에서 export terrain files로 이동한다.
4)존재하는 모든 아웃풋 디바이스의 목록을 확인할수있다.
5)목록에서 항목을 선택하고 edit selected를 클릭하면 해당 아웃풋 디바이스의 속성을 변경할수있다.
6)export all을 클릭하면 모든 아웃풋을 출력하며 디바이스를 선택하고 export selected를 클릭하면 선택한 아웃풋을 출력한다.
반응형
'제작도구 > 월드머신' 카테고리의 다른 글
월드머신에서 터레인의 크기 및 영역 재설정하기 (0) | 2021.01.09 |
---|---|
월드머신에서 터레인의 높이맵 출력하기 (0) | 2021.01.09 |
월드머신에서 터레인 mesh 데이터 내보내기(obj) (0) | 2021.01.09 |
월드머신에서 텍스쳐 파일 인풋을 사용하여 맵핑하기 (0) | 2021.01.08 |
월드머신에서 사용자 그라디언트(gradient) 맵 사용하기 (0) | 2021.01.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