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10 작업 스케줄러에서 시스템 종료시간 설정하기

윈도우10 작업 스케줄러에서 시스템 종료시간 설정하기

1)제어판에서 관리 도구의 예약 작업으로 이동한다.

 

2)작업 스케줄러에서 기본 작업 만들기를 선택한다.

 

3)작업의 이름 및 설명을 기입하고 다음으로 이동한다.

 

4)작업을 시작할 시간을 설정하고 다음으로 이동한다. 

 

5)시작 날짜와 시간을 설정한다. 

 

6)수행할 동작에서 프로그램 시작을 선택하고 다음으로 이동한다. 

 

7)프로그램 및 스크립트 찾아보기에서 shutdown.exe 파일을 선택한다.

 

8)인수 추가 옵션에서 -s를 입력한다.

 

9)설정한 작업을 확인하고 마침을 클릭한다.

 

10)실행중인 작업에서 추가한 작업을 확인할수있다. 

작업 삭제하기

11)실행중인 작업을 더블클릭한다.

 

12)라이브러리에서 해당 작업을 표시한다.

 

13)작업을 삭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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