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티 에셋 curvy에서 generator의 volume caps사용하기
- 유니티게임개발/에셋추천
- 2022. 3.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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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 에셋 curvy에서 generator의 volume caps사용하기
generator로 생성한 볼륨(volume)에 평평한 캡(cap)을 생성하는 방법
1)씬에 curvy spline을 생성한다.
2)새로운 curvy generator를 생성한다.
3)생성한 generator의 그래프 편집(edit graph)으로 이동한다.
4)새로운 shape extrusion 템플릿을 생성한다.
5)생성한 샘플 템플릿은 5가지 모듈을 사용하여 메시를 생성한다.
6)input spline path의 spline을 제거하고 씬에 생성한 사용자 스플라인을 설정한다
7)사용자 스플라인으로 생성한 shape extrusion 메시를 확인할수있다.
8)메시의 시작과 끝에 hole을 확인할수있다.
9)새로운 volume caps 모듈을 생성한다.
10)새로운 mesh 모듈을 생성한다.
11)모듈의 인풋과 아웃풋을 다음과 같이 설정한다.
volume caps의 volume(input)에 shape extrusion의 volume(output)을 연결한다.
volume caps의 V Mesh(output)에 create mesh의 V Mesh(input)을 연결한다.
12)메시의 시작과 끝에 있는 hole에 cap이 생성된것을 확인할수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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