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맥스에서 UV를 수평 또는 수직으로 정렬하기(Straighten Selection)

3D맥스에서 UV를 수평 또는 수직으로 정렬하기(Straighten Selection)

UV편집에서 Straighten Selection는 선택한 모든 폴리곤의 엣지를 수평 또는 수직으로 정렬하여 직사각형 그리드를 형성합니다.

https://knowledge.autodesk.com/

 

1)오브젝트를 준비합니다.

 

2)오브젝트의 폴리곤을 선택합니다. 

 

3)Unwrap UVW를 추가하고 open UV Editor로 이동합니다.

 

4)quick peel를 클릭합니다.

 

5)모든 면을 선택하고 reshape elements의 Straighten Selection을 클릭합니다.

 

6)선택한 모든 폴리곤의 엣지를 수평 또는 수직으로 정렬한것을 확인할수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