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맥스에서 360 파노라마 렌더링하기(panorama exporter)
- 3D맥스/기초사용법
- 2023. 1. 6.
반응형
3D맥스에서 360 파노라마 렌더링하기(panorama exporter)
1)씬에 오브젝트를 추가하고 씬을 구성합니다.
2)free camera를 추가하고 카메라 위치를 설정합니다.
3)유틸리티의 more에서 panorama exporter를 선택합니다.
4)render를 클릭합니다.
5)아웃풋 사이즈에 2:1비율의 해상도를 입력하고 하단의 viewport에서 카메라를 선택합니다. render를 클릭합니다.
6)렌더링이 완료되면 panorama exporter viewer에서 결과를 표시합니다.
7)viewer의 file에서 export의 export sphere를 선택합니다.
8)파일 형식을 선택하고 저장합니다.
9)렌더링한 이미지를 스피어 오브젝트에 맵핑해서 확인합니다.
반응형
'3D맥스 > 기초사용법' 카테고리의 다른 글
3D맥스에서 카메라 텍스처 맵핑 사용하기(camera mapping) (1) | 2023.01.07 |
---|---|
3D맥스 카메라에서 맵 투사하여 오브젝트에 텍스처 맵핑하기(camera map per pixel) (0) | 2023.01.06 |
3D맥스 fbx 내보내기에서 텍스처 포함하기(Embed media) (0) | 2023.01.06 |
3D맥스에서 obj import 에러(ERROR - invalid normal index) (0) | 2023.01.06 |
오토데스크 3D맥스 구매후 프로그램 설치 및 시작하기 (0) | 2023.01.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