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맥스 카메라에서 맵 투사하여 오브젝트에 텍스처 맵핑하기(camera map per pixe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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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맥스 카메라에서 맵 투사하여 오브젝트에 텍스처 맵핑하기(camera map per pixel)

1)씬에 텍스처를 맵핑할 오브젝트와 카메라를 추가합니다.

 

2)뷰포트를 선택하고 카메라 뷰로 설정합니다.

 

3)재질의 색상 맵에 텍스처를 설정하고 렌더링합니다.

 

4)텍스처가 네개의 면에 각각 맵핑된것을 확인할수있습니다.

 

5)재질의 색상 맵에 camera map per pixel를 추가합니다.

 

6)camera map per pixel의 camera에 맵을 투사할 카메라를 설정하고 texture에 투사할 텍스처를 설정합니다.

 

7)렌더링해서 확인합니다. 카메라에서 맵을 투사하여 오브젝트 전체에 텍스처를 맵핑한것을 확인할수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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