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맥스에서 카메라 텍스처 맵핑 사용하기(camera mapp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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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맥스에서 카메라 텍스처 맵핑 사용하기(camera mapping)

1)씬에 텍스처 맵핑할 폴리곤 오브젝트와 카메라를 생성합니다.

 

2)폴리곤 오브젝트에 텍스처와 재질을 설정합니다.

 

3)폴리곤 오브젝트에 camera map modifier 수정자를 추가합니다.

 

4)카메라에서 맵을 투사하여 텍스처를 맵핑한것을 확인할수있습니다.

 

5)edit poly와 unwrap UVW 수정자를 추가합니다.

 

6)UV 편집기에서 오브젝트의 uv를 확인합니다. 카메라에서 맵을 투사한 결과 오브젝트의 uv가 수정된것을 확인할수있습니다.

 

7)unwrap UVW를 선택하고 마우스 우클릭한후 collapse to를 선택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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