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티 webGL 프로젝트 사용자 템플릿(templates) 설정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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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 webGL 프로젝트 사용자 템플릿(templates) 설정하기

https://docs.unity3d.com/Manual/webgl-templates.html

1)유니티에서 webGL프로젝트를 빌드하고 브라우저에서 실행하면 일반적으로 아래와 같은 기본 템플릿을 확인할수있습니다.

 

2)project settings의 player에서 resolution and presantation로 이동합니다. webGL template에. default 템플릿으로 설정되어있는것을 확인할수있습니다.

 

3)새로운 사용자 템플릿을 프로젝트에 가져오기합니다. 예에서 아래 웹사이트의 프로젝트 템플릿을 다운로드 및 가져오기하였습니다(웹페이지에서 전체화면으로 게임을 실행하는 템플릿) 

https://github.com/greggman/better-unity-webgl-template

 

4)webGL template에서 새로운 사용자 템플릿을 확인할수있습니다.

 

5)사용자 템플릿으로 변경합니다(해당 템플릿의 경우 hide full screen button에 값1을 입력하면 풀스크린 버튼을 숨기기합니다)

 

6)프로젝트를 빌드하고 브라우저에서 게임을 전체화면으로 실행하는것을 확인할수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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