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맥스에서 오브젝트의 폴리곤 개수 줄이기(ProOptimiz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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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맥스에서 오브젝트의 폴리곤 개수 줄이기(ProOptimizer)

(사용 버전 - autodesk 3ds Max 2018)

1)면의 개수를 줄일 오브젝트를 선택합니다.


2)ProOptimizer 수정자를 추가합니다.


3)Calculate 버튼을 클릭합니다.


4)calculate가 완료되면 해당 오브젝트를 삼각메쉬로 표시합니다.


5)vertex % 또는 vertex count 수치를 낮추면 폴리곤의 개수를 줄입니다. Calculate 버튼 하단에 이전/이후(before/after) 정점 및 면의 개수를 표시합니다.

vertex%는 입력한 수치의 백분율로 버텍스 개수를 줄입니다.

vertex count는 목표 버텍스 개수를 의미합니다.


6)Optimization Options에서 Keep Textures와 Keep UV Boundaries에 체크하면 모델의 UV를 유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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