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맥스에서 Instance로 복사한 오브젝트를 다시 고유한 상태로 만드는 방법
- 3D맥스/기초사용법
- 2023. 4. 12.
반응형
3D맥스에서 Instance로 복사한 오브젝트를 다시 고유한 상태로 만드는 방법
인스턴스 오브젝트 및 수정자를 고유한 오브젝트 및 수정자로 변환하는 방법(make unique)
1)오브젝트를 Instance 복사합니다.
2)인스턴스(Instance) 복사한 오브젝트를 수정하면 원본도 수정됩니다.
3)인스턴스 오브젝트는 이름이 두꺼운 텍스트로 표시됩니다.
4)마우스 우클릭한후 Make Unique를 선택하면 이 오브젝트를 다시 고유한 상태로 설정합니다.
5)또는 하단에 표시한 버튼을 클릭합니다(make unique)
반응형
'3D맥스 > 기초사용법' 카테고리의 다른 글
3D맥스 뷰포트에서 고해상도의 비트맵 이미지를 표시하는 방법 (0) | 2023.04.13 |
---|---|
3D맥스에서 폴리곤 오브젝트 커팅하기(ProCutter를 이용한 방법) (0) | 2023.04.13 |
3D맥스에서 자주 사용하는 수정자 세트 만들기(modifier list) (0) | 2023.04.12 |
3D맥스에서 색상 클립보드 사용하기(color clipboard) (0) | 2023.04.11 |
3D맥스에서 선택한 모든 오브젝트의 재질 지우기(UVW Remove) (0) | 2023.04.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