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티에서 삼각형 메시 생성 테스트(mesh, triangles)

유니티에서 삼각형 메시 생성 테스트(mesh, triangles)

1)아래 스크립트에서 새로운 메시(mesh) 객체를 생성하고 메시를 구성하는 세개의 정점 위치를 할당하고(mesh.vertices) 세개의 정점이 구성하는 삼각형의 정점 인덱스를 설정합니다(mesh.triangles)

 
2)게임을 시작하면 세개의 위치 정점과 해당 정점의 인덱스로 표현되는 삼각형을 표시합니다.
정수형 배열(mesh.traingles)에 존재하는 세개의 값은 순서대로 삼각형을 구성하는 세개의 정점 인덱스를 의미합니다.

https://docs.unity3d.com/ScriptReference/Mesh-triangles.html
https://docs.unity3d.com/ScriptReference/Mesh.GetTriangles.htm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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