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티 빌드 오류 BuildFailedException: Burst compiler failed running(버스트 컴파일 미사용 경우)
(유니티 버전 2021.3.6f1)
버스트 컴파일을 사용하지않는 프로젝트에 burst 패키지가 설치되어있는 경우 빌드 오류가 발생합니다.
1)프로젝트 빌드시에 콘솔에서 다음과 같은 오류를 확인할수있습니다.
BuildFailedException: Burst compiler(1.6.6) failed running
2)상단의 window 메뉴에서 패키지 관리자(package manager)로 이동합니다.
3)Burst 패키지가 설치되어있는것을 확인할수있습니다.
4)프로젝트 설정의 Burst AOT Settings로 이동합니다.
5)Enable Burst Compilation을 체크 해제하여 버스트 컴파일을 비활성화합니다.
'유니티게임개발 > 기초공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니티(unity) 빌트인 렌더파이프라인에서 그림자 해상도 설정(stable fit, close fit) (2) | 2023.10.22 |
---|---|
유니티 그림자 영역 렌더링 커스텀 쉐이터 ShadowDrawwer (1) | 2023.10.21 |
유니티(Unity)의 텍스트 메시 프로(TextMeshPro) (0) | 2023.09.19 |
유니티에서 렌더링 패스 설정하기(포워드 렌더링, 디퍼드 렌더링) (0) | 2023.09.10 |
유니티(Unity)에서 씬(Scene)과 게임오브젝트(GameObject) 이해 (0) | 2023.09.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