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티 HDRP 프로젝트에서 캡처한 이미지 흐림(blur) 문제 해결
- 유니티게임개발/기초공부
- 2024. 7. 2.
반응형
유니티 HDRP 프로젝트에서 캡처한 이미지 흐림(blur) 문제 해결
1)HDRP 프로젝트에서 씬을 구성하고 이미지 캡처를 위한 카메라를 설정합니다.
2)예에서 사용자 스크립트 또는 유니티 공식 Recorder를 사용하여 카메라 360 뷰를 캡처합니다.
3)캡처한 이미지에 흐림 현상(blur)이 있는것을 확인할수있습니다.
4)프로젝트 설정(project settings)에서 그래픽(graphics) 하위의 HDRP Global Settings로 이동합니다.
5)프로젝트 전반에 사용중인 볼륨 프로필(volume profiles) 목록에서 모션 블러(motion blur)를 체크해제합니다
6)씬에 개별적으로 존재하는 볼륨 프로필에서 모션 블러(motion blur)를 체크해제합니다.
7)이미지를 캡처하면 흐림 현상이 제거된것을 확인할수있습니다.
반응형
'유니티게임개발 > 기초공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니티 가져오기한 애니메이션의 임포트 메시지(import messages) (0) | 2024.07.08 |
---|---|
유니티 자식 오브젝트 컴포넌트를 가져오기(GetComponentInChildren 함수) (0) | 2024.07.08 |
유니티 HDRP 기술문서 및 동영상 튜토리얼 (0) | 2024.07.02 |
유니티 패키지 관리자의 유용성 (0) | 2024.07.01 |
유니티에서 포인트 클라우드(point cloud) 렌더링하기(keijiro - Pcx) (0) | 2024.06.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