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티 HDRP 사실적인 자연환경 프로젝트 참고 레퍼런스(사자의 서 Book of the Dead: Environment)
유니티의 망자의 서(Book of the Dead: Environment) 트레일러에 사용된 환경의 확장 버전을 포함하는 패키지입니다.
HDRP 프로젝트에서 사실적인 자연 환경을 구축하는 방법에 대해 참고할수있습니다.
사자의 서(Book of the Dead: Environment) 트레일러
사자의 서(Book of the Dead)
https://unity.com/kr/demos/book-of-the-dead
Book Of The Dead: Environment | HDRP(에셋 스토어)
https://assetstore.unity.com/packages/essentials/tutorial-projects/book-of-the-dead-environment-hdrp-121175?locale=ko-KR
요구사항
유니티 2018.2f2 이상, HDRP
패키지에 포함된 요소
퀵셀(Quixel)에서 스캔되고 메가스캔(Megascans) 라이브러리에서 가져온 환경 에셋들(Environment art assets)
데모팀에의해 포토크래미티(photogrammetry)를 사용하여 제작된 환경 에셋들
HDRP 환경 씬 셋업
Area Volumes - 대기산란, 햇빛(sunlight), 바람을 구동하기위한 빌트인 볼륨(Volume)기반의 지역 볼륨 시스템
커스텀 대기 산란(atmospheric scattering)
커스텀 버텍스 쉐이더 -모든 식물에 바람과 애니메이션을 사용
사용자정의된 프로젝트 Lt 쉐이더
사용자정의된 프로젝트 조명, 그림자, 오큘루젼 입력과 계산
오쿨루젼 프로브(Occlusion Probes) - 나뭇잎(foliage)에 대한 효율적인 하늘 오쿨루젼을 위한 베이킹된 솔루션
잔디 오쿨루젼 시스템 - 터레인의 작은 식물 에셋(Grass)에 대한 추가 오쿨루젼
플레이어 컨트롤러
음형효과와 오디오 환경
1)새로운 프로젝트를 생성(HDRP)하고 다운로드한 패키지를 가져오기합니다.
2)상단의 Tools 메뉴에서 Load Asset Library를 선택합니다.
3)게임을 시작하고 런타임에서 확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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