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티(Unit에서 복사한 게임오브젝트의 이름 규칙 설정(네이밍, 숫자)
- 유니티게임개발/기초공부
- 2024. 7. 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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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Unity)에서 복사한 게임오브젝트의 이름 규칙 설정(네이밍, 숫자)
1)씬에서 게임오브젝트를 복사합니다. 기본적으로 원본 오브젝트의 이름을 사용하고 중괄호와 연속적인 숫자가 추가된것을 확인할수있습니다.
2)복사한 오브젝트의 이름 규칙을 설정하려면 프로젝트 설정(project settings)의 Editor에서 Numbering Scheme으로 이동합니다.
3)이름과 숫자에 대해 설정할수있는 몇가지 옵션이 제공됩니다.
4)옵션을 변경하면 하단에서 규칙이 적용된 예를 표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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