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유니티(Unity) 메타 퀘스트 가상현실 게임 개발 4 - Meta XR 샘플 씬 가져오기(import)
(유니티 버전 2022.3.11f1, built-in render pipeline)
기본적으로 Meta XR All-in-One SDK를 설치하면 샘플이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패키지가 샘플을 추가적으로 가져오기할수있습니다.
1)패키지 관리자에서 프로젝트 패키지(packages:In Project)를 표시합니다. 패키지가 샘플을 제공한다면 Samples를 확인할수있습니다.
2)Samples에서 가져오기할 샘플의 import를 클릭합니다.
3)프로젝트에 샘플이 추가된것을 확인할수있습니다.
4)샘플 씬을 열기하여 씬을 구성하는 프리팹 및 게임오브젝트를 확인합니다.
Meta XR samples
https://developer.oculus.com/documentation/unity/unity-import-samples/
Unity oculus-samples
https://github.com/orgs/oculus-samples/repositories?q=unity
Unity-StarterSamples
https://github.com/oculus-samples/Unity-StarterSamples
반응형
'유니티게임개발 > 기초공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니티(Unit에서 복사한 게임오브젝트의 이름 규칙 설정(네이밍, 숫자) (2) | 2024.07.16 |
---|---|
유니티(Unity)에서 메시(mesh)의 두번째 UV 채널 생성하고 레이아웃 확인하기 (0) | 2024.07.11 |
유니티 가져오기한 애니메이션의 임포트 메시지(import messages) (0) | 2024.07.08 |
유니티 자식 오브젝트 컴포넌트를 가져오기(GetComponentInChildren 함수) (0) | 2024.07.08 |
유니티 HDRP 프로젝트에서 캡처한 이미지 흐림(blur) 문제 해결 (0) | 2024.07.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