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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Unity) 애니메이터 오버라이드 컨트롤러 사용하기(Animator Override Controller)
애니메이터 오버라이드 컨트롤러(Animator Override Controller)는 원본 애니메이터 컨트롤러(Animator Controller)와 동일한 구조와 로직을 사용하지만 새롭게 할당된 애니메이션을 플레이합니다.
1)애니메이터 컨트롤러(Animator Controller)를 생성합니다.
2)애니메이션(Animation)을 생성합니다. 키프레임이 존재하지않는 애니메이션으로 준비합니다.
3)애니메이션을 추가하고 두 애니메이션의 이름을 설정합니다.
5)애니메이터 윈도우(Animator)에서 원본 애니메이터 컨트롤러의 상태 변환을 설정합니다.
6)키프레임이 존재하지않는 두 애니메이션을 할당합니다.
7)애니메이션 모델을 준비합니다.
8)모델의 하위에서 애니메이션을 확인할수있습니다.
9)애니메이터 오버라이드 컨트롤러를 생성합니다(Animator Override Controller)
10)애니메이터 오버라이드 컨트롤러를 선택하고 Controller에서 원본 애니메이터 컨트롤러를 참조합니다.
11)Original에서 기존 애니메이터 컨트롤러에서 사용중인 애니메이션 이름이 표시되는것을 확인할수있습니다.
모델의 애니메이션을 할당하여 애니메이션 클립을 오버라이드합니다.
12)모델의 애니메이터 컴포넌트에 애니메이터 오버라이드 컨트롤러를 참조합니다.
13)게임을 플레이하면 모델이 오버라이드한 애니메이션을 실행하는것을 확인할수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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