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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Unity) 씬에서 이펙트 애니메이션 항상 표시 always reflesh
일반적으로 이펙트의 애니메이션는 런타임에서 확인할수있습니다. always reflesh를 사용하여 시간을 기반으로하는 효과 애니메이션(쉐이더, 터레인의 잔디, 나무, 기타) 을 씬에서 항상 표시할수있습니다.
1)씬에 터레인과 나무 오브젝트가 존재하는것을 확인할수있습니다.
2)터레인의 나무 또는 잔디 오브젝트를 확인합니다. 일반적으로 이펙트의 애니메이션은 런타임에서 확인할수있습니다.
3)씬 윈도우의 상단 표시한곳을 클릭하면 always reflesh가 체크해제되어있는것을 확인할수있습니다.
4)씬에서 항상 이펙트 애니메이션을 플레이하려면 always reflesh를 체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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