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유니티 In Place 애니메이션을 Root Motion으로 설정하는 방법(RootMotionScript.cs)
루트 모션(root motion)이 없는 캐릭터의 애니메이션은 제자리(in place)에있는 경우가있습니다 OnAnimatorMove 콜백을 구현하는 스크립트를 사용하여 in place 애니메이션을 root motion으로 설정하는 방법입니다.
https://docs.unity3d.com/Manual/ScriptingRootMotion.html
Unity - Manual: Scripting Root Motion
Scripting Root Motion Sometimes your animation comes as “in-place”, which means if you put it in a sceneA Scene contains the environments and menus of your game. Think of each unique Scene file as a unique level. In each Scene, you place your environme
docs.unity3d.com
반응형
'유니티게임개발 > 기초공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니티(Unity)에서 특정한 쉐이더의 재질을 생성하는 방법 (0) | 2025.01.30 |
---|---|
유니티 텍스처(Texture) 객체 생성과 제거 예시(메모리 할당과 해제) (0) | 2024.12.26 |
유니티 에셋 스토어(Unity Asset Store) 서비스 약관 EULA 공식 문서 (0) | 2024.12.19 |
유니티(Unity)에서 옷감(Cloth) 시뮬레이션 기초 사용법 튜토리얼 (0) | 2024.12.18 |
유니티(Unity) 사용자 데이터 파일 저장 사용법 문서 모음(Persistent Player Data) (0) | 2024.12.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