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티에서 LOD 그룹 설정하기

유니티에서 LOD 그룹 설정하기


1)3DMAX에서 제작한 모델을 유니티에서 임포트하였다.




2)씬에 empty 게임오브젝트를 생성하고 LOD Group 컴포넌트를 추가한다.



3)임포트한 박스 형태의 모델로 디테일이 다른 3단계의 오브젝트를 준비한다(예에서 디테일의 차이는 다른 색상을 가지는 재질로 설정하였다)




4)LOD 그룹에서 LOD0, LOD1, LOD2를 설정한다. LOD를 클릭하고 하단의 renderer에서 add를 클릭하여 오브젝트를 추가한다.




5)이 오브젝트의 프리팹을 생성하고 터레인에 추가하였다. 

카메라의 거리에 따라서 디테일의 정도가 다른 단계의 lod 오브젝트를 표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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