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티에서 XR 샘플 프로젝트 실행 테스트(OpenXR, XR Interaction toolkit, Meta XR SD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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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에서 XR 샘플 프로젝트 실행 테스트(OpenXR, XR Interaction toolkit, Meta XR SDK)

유니티 에디터와 PCVR 에서 테스트

유니티 새로운 프로젝트 생성(안드로이드 플랫폼)
XR Plugin Management에서 OpenXR 활성화(Open XR 패키지 설치)
XR Interaction toolkit 패키지 설치하고 샘플 가져오기(import)
샘플 씬 열기하고 메타 퀘스트 장치 연결(유선, 무선)하고 테스트(유니티 에디터, PCVR)
퀘스트 링크를 사용한 경우(유니티 에디터, PCVR) OpenXR Feature Groups, Enabled interaction profiles 기능을 비활성화해도 메타 퀘스트 장치 헤드셋과 컨트롤러 사용가능(헤드셋 트래킹, 컨트롤러 트래킹, 버튼입력) 
https://learnandcreate.tistory.com/3094

 

유니티 XR 가상현실 상호작용 샘플씬 테스트(OpenXR, XR Interaction Toolkit)

유니티 XR 가상현실 상호작용 샘플씬 테스트(OpenXR, XR Interaction Toolkit)유니티에서 OpenXR, XR Interaction Toolkit 패키지를 사용하여 XR 가상현실 환경(샘플 씬)에서 상호작용 테스트 (Meta Quest2, 유니티 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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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타 퀘스트 장치에 안드로이드 빌드

안드로이드 플랫폼으로 전환하고 플레이어 설정하기
메타 퀘스트 개발자 모드 활성화(Meta Horizon 모바일 어플, 헤드셋의 고급-개발자메뉴)
OpenXR Feature Groups에서 Meta Quest Support 기능 활성화
비활성화하면 장치 빌드하고 홈 메뉴에서 실행중인 앱에 대해서 검정색 윈도우 화면만 표시
Enabled interaction profiles에서 oculus touch controller 프로필 추가
추가안하는겨우 헤드셋 트래킹만 가능하고 컨트롤러 비활성화
https://learnandcreate.tistory.com/3095

 

 

메타퀘스트의 기능(Poke, Passthrough, Meta XR Debugger등) 사용을위한 Meta SDK 설치

메타퀘스트 장치의 특수기능을 사용하려면 Meta SDK 설치해야하며 Meta Core, Interaction SDK등에서 제공하는 프리팹들(OVR rig등)으로 씬을 구성하고 장치에 안드로이드 빌드 Meta 기능 테스트를 수행할수있습니다.

https://learnandcreate.tistory.com/309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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