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티에서 코루틴 yield return new WaitUntil 사용하기
yield return new WaitUntil는 제공된 대리자가 true로 평가될때까지 코루틴의 실행을 일시 중단시킨다.
(제공된 대리자는 update함수 이후와 LateUpdate함수 이전에 각 프레임에서 실행된다)
1)아래 스크립트의 시작함수에서 시작된 코루틴은 프레임의 값이 10보다 커질때까지 실행을 유예한다. 업데이트 함수에서는 매 프레임 해당 프레임을 출력한다.
2)프레임의 값이 10보다 커지면 대리자가 마침내 참으로 평가되어 코루틴이 실행을 진행한다.
3)마찬가지로 아래 코루틴은 변수 b의 값이 참이 될때까지 실행을 유예한다.
4)사용자가 인스펙터에서 변수의 값을 참으로 설정하면 코루틴이 실행을 진행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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