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티에서 안드로이드 플랫폼에 빌드실행시 오류(android device is not reponding)
유니티에서 모바일 장치(안드로이드)에 빌드 및 실행시(build and run) 오류 해결방법
1)모바일 장치를 데스크톱에 연결하고 유니티에서 빌드를 진행한다(build and run)
2)모바일에서 USB 디버깅이 비활성화 되어있는 경우 유니티에서 빌드를 진행할때 다음과 같은 오류를 확인할수있다
(android device is not reponding)
3)모바일에서 USB 디버깅을 활성화한다. 삼성 갤럭시 모델의 경우 개발자 옵션에서 USB 디버깅을 활성화할수있다.
4)모바일 장치를 데스크톱에 다시 연결하고 USB 디버깅을 허용한다.
5)유니티에서 빌드를 진행한다(build and run)
6)유니티에서 정상적으로 빌드가 진행하고 모바일에서 게임이 실행되는것을 확인할수있다.
'유니티게임개발 > 기초공부' 카테고리의 다른 글
c# Enum.Parse함수로 문자열을 열거형 개체로 변환 (0) | 2022.02.28 |
---|---|
유니티에서 reset함수 사용하기 (0) | 2022.02.26 |
유니티에서 GPU 사용 프로파일러 모듈이 지원하는 플랫폼 목록 (0) | 2022.02.23 |
유니티에서 모바일에 빌드실행한 게임 디버깅(android device monitor) (0) | 2022.02.23 |
유니티에서 모바일(안드로이드)에 빌드실행한 게임을 디버깅하기(명령프롬프트, adb logcat) (0) | 2022.02.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