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렌더(blender)에서 3d모델의 auto smooth 사용하기
- 제작도구/기타
- 2022. 9. 17.
반응형
블렌더(blender)에서 3d모델의 auto smooth 사용하기
1)예에서 오브젝트의 모든 폴리곤의 표면이 개별적으로 평평하게 표시되는것을 확인할수있습니다.
2)오브젝트를 선택하고 tools의 shading에서 smooth를 선택합니다.
3)오브젝트의 표면을 smooth 쉐이딩으로 표시하는것을 확인할수있습니다.
4)properties 패널의 data에서 auto smooth에 체크하고 angle 수치를 조절합니다.
반응형
'제작도구 >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블렌더(blender)에서 유닛 스케일 변경하기(unit scale) (0) | 2022.09.19 |
---|---|
블렌더(blender)에서 오브젝트 버텍스, 면 개수확인 (0) | 2022.09.18 |
블렌더(blender)에서 레이어 활용하기(오브젝트 레이어 이동) (0) | 2022.09.17 |
블렌더(blender)에서 폴리곤 모델링하기(edit mode, mesh tools) (0) | 2022.09.17 |
블렌더(blender)에서 카메라 클리핑 설정하기(start, end) (0) | 2022.09.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