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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에서 VR게임 개발(오큘러스 퀘스트2) - XR Origin 생성하고 헤드셋 및 컨트롤러 입력 확인
1)씬에 Device-based의 XR Origin(VR) 게임오브젝트를 생성합니다.
2)XR Origin(VR)는 XR Origin 컴포넌트를 가지며 카메라, 카메라 오프셋을 참조합니다.
3)XR Origin 하위에는 카메라 오프셋과 메인 카메라, 좌우컨트롤러를 포함합니다.
4)카메라는 Tracked Pose Driver 컴포넌트를 가지고있습니다.
5)좌우 컨트롤러는 XR Controller(Device-based), XR Ray Interactor, Line Renderer, XR Interactor Line Visual, Sorting Group 컴포넌트를 가지고있습니다.
XR Controller(Device-based)
XR Ray Interactor
Line Renderer
XR Interactor Line Visual
Sorting Group
6)오큘러스 퀘스트2와 PC를 연결하고 유니티 에디터에서 게임을 플레이합니다. 사용자 행위에 대한 헤드셋 및 컨트롤러 의 입력을 확인할수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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