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티에서 VR게임 개발(오큘러스 퀘스트2) - 디바이스(헤드셋, 컨트롤러) 입력 디버깅하기

유니티에서 VR게임 개발(오큘러스 퀘스트2) - 디바이스(헤드셋, 컨트롤러) 입력 디버깅하기

오큘러스 퀘스트2를 PC에 연결하고 헤드셋과 컨트롤러를 활성화해야합니다.

1)상단의 window 메뉴에서 analysis의 XR interaction debugger로 이동합니다.

 

2)input devices를 활성화합니다.

 

3)입력 장치 목록을 표시합니다. 오큘러스 퀘스트 헤드셋과 좌우 컨트롤러의 장치가 정상적으로 표시되는것을 확인할수있습니다.

 

4)사용자 입력에 따라서 장치의 속성 값(value)이 변하는것을 확인할수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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