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맥스 브이레이(v-ray)에서 360 파노라마 렌더링하기(spherical)

3D맥스 브이레이(v-ray)에서 360 파노라마 렌더링하기(spherical)

1)씬을 구성합니다.

 

2)physical camera를 추가하고 위치를 설정합니다.

 

3)렌더 설정에서 브이레이 렌더러를 선택합니다.

 

4)아웃풋 사이즈에서 2:1 비율의 해상도를 설정합니다.

 

5)vray 탭의 camera에서 sperical 타입을 선택하고 override FOV에 체크한후 360를 입력합니다.

 

6)렌더링하면 360 파노라마 이미지를 확인할수있습니다(sperical)

 

7)v-ray frame buffer의 file 메뉴에서 결과물을 저장합니다.

 

8)구형 오브젝트에 360 파노라마 이미지(sperical)를 맵핑해서 확인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