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3D맥스 브이레이(v-ray) 렌더러에서 투명한 재질의 굴절 및 노이즈 개선(VRayMtl)
브이레이 재질(VRayMtl)의 refract에서 max depth 수치를 낮추어서 해결
1)두께가 있는 모델을 준비합니다.
2)브이레이 재질에서 투명도를 설정합니다. 예에서 refract의 max depth 수치 15를 입력하고 렌더링해서 확인합니다.
3)확대해서 확인하면 노이즈를 확인할수있습니다.
4)max depth 수치를 낮추고 렌더링해서 확인합니다.
5)확대해서 확인하면 노이즈가 개선된것을 확인할수있습니다.
반응형
'3D맥스 > 브이레이렌더러(V-Ray)' 카테고리의 다른 글
3D맥스 브이레이(v-ray)에서 VRayDirt 맵을 이용한 AO(ambient occlusion) (0) | 2023.02.08 |
---|---|
3D맥스 브이레이(v-ray)에서 GI의 ambient occlusion 사용하기 (0) | 2023.01.30 |
3D맥스 브이레이(v-ray) 렌더러에서 노이즈 제거하기 (0) | 2023.01.29 |
3D맥스 브이레이(v-ray)에서 cube 6x1 파노라마 렌더링하기 (1) | 2023.01.07 |
3D맥스 브이레이(v-ray)에서 360 파노라마 렌더링하기(spherical) (1) | 2023.01.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