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맥스 브이레이(v-ray)에서 cube 6x1 파노라마 렌더링하기

3D맥스 브이레이(v-ray)에서 cube 6x1 파노라마 렌더링하기

1)씬을 구성하고 physical 카메라를 추가합니다.

 

2)브이레이 렌더러를 선택합니다.

 

3)아웃풋 사이즈에서 6:1 비율의 해상도를 설정합니다.

 

4)v-ray 탭의 camera에서 cube 6x1 타입을 선택합니다.

 

5)렌더링하면 정사각형 6개로 이루어진 6x1 파노라마 이미지를 확인할수있습니다.

 

6)렌더링한 이미지를 저장합니다.

 

6)파노라마 이미지를 큐브 오브젝트의 각면에 대응하도록 맵핑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