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3D맥스 브이레이(v-ray)에서 cube 6x1 파노라마 렌더링하기
1)씬을 구성하고 physical 카메라를 추가합니다.
2)브이레이 렌더러를 선택합니다.
3)아웃풋 사이즈에서 6:1 비율의 해상도를 설정합니다.
4)v-ray 탭의 camera에서 cube 6x1 타입을 선택합니다.
5)렌더링하면 정사각형 6개로 이루어진 6x1 파노라마 이미지를 확인할수있습니다.
6)렌더링한 이미지를 저장합니다.
6)파노라마 이미지를 큐브 오브젝트의 각면에 대응하도록 맵핑합니다.
반응형
'3D맥스 > 브이레이렌더러(V-Ray)' 카테고리의 다른 글
3D맥스 브이레이(v-ray)에서 VRayDirt 맵을 이용한 AO(ambient occlusion) (0) | 2023.02.08 |
---|---|
3D맥스 브이레이(v-ray)에서 GI의 ambient occlusion 사용하기 (0) | 2023.01.30 |
3D맥스 브이레이(v-ray) 렌더러에서 투명한 재질의 굴절 및 노이즈 개선(VRayMtl) (0) | 2023.01.29 |
3D맥스 브이레이(v-ray) 렌더러에서 노이즈 제거하기 (0) | 2023.01.29 |
3D맥스 브이레이(v-ray)에서 360 파노라마 렌더링하기(spherical) (1) | 2023.01.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