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맥스에서 초간단 똥 모델링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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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맥스에서 초간단 똥 모델링하기

helix, taper, path deform를 사용하여 똥 모델링 하는 방법

1)씬에 helix 오브젝트를 추가하여 나선형 스플라인을 생성합니다.

 

2)스플라인 오브젝트를 선택하고 utilities의 measure로 이동하여 length에서 스플라인의 길이를 확인합니다.

 

3)스플라인의 길이와 동일한 높이의 cylinder 오브젝트를 생성합니다. 

 

4)cylinder 오브젝트에 충분한 개수의 height segements를 설정합니다.

 

5)taper 수정자를 추가하고 amount, axis, limits를 설정합니다.

 

6)taper수정자 상위에 path deform binding(WSM) 수정자를 추가합니다. pick path를 클릭하고 helix 오브젝트를 선택합니다.

 

7)path에 helix 오브젝트가 설정된것을 확인할수있습니다. move to path를 클릭하면 cylinder 오브젝트를 path에 정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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