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맥스에서 폴리곤 오브젝트의 면(polygon) 랜덤 선택하기

3D맥스에서 폴리곤 오브젝트의 면(polygon) 랜덤 선택하기

(사용 버전 - autodesk 3ds Max 2018)

폴리곤 오브젝트의 버텍스, 엣지, 폴리곤, 엘리먼트(sub-object level)를 무작위로 선택하는 방법
1)씬에 plane 오브젝트를 생성합니다.

 

2)폴리곤 오브젝트로 변환합니다(convert to editable poly)


3)오브젝트의 Sub-Object Selection에서 폴리곤을 활성화시킵니다.


4)상단의 ribbon에서 selection 탭을 선택합니다.


5)by random에서 폴리곤 개수 또는 % 수치를 입력하고 select를 클릭합니다.



6)오브젝트에서 무작위로 폴리곤을 선택한것을 확인할수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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