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맥스에서 브이레이(V-Ray) 프록시 렌더링하기(V-Rayproxy)

3D맥스에서 브이레이(V-Ray) 프록시 렌더링하기(V-Rayproxy)

(사용 버전 - autodesk 3ds Max 2014, V-Ray Adv 2.40.04)
1)렌더 설정에서 브이레이 렌더러를 선택합니다.

 

브이레이 프록시 오브젝트 생성하기
2)create의 geometry에서 VRay를 선택합니다


3)VRayProxy를 선택합니다.


4)뷰포트에 클릭합니다.


5)브이레이 메시 파일을 선택하고 열기합니다(.vrmesh)

 

6)모델의 메시를 확인할수있습니다.


7)브이레이 프록시 오브젝트의 meshproxy params에서 display의 bounding box에 체크하면 모델을  바운딩 박스로 표시합니다.


오브젝트의 재질 설정하기
8)상단의 rendering 메뉴에서 material/map browser로 이동합니다.

 

9)open material library를 선택합니다.



10)오브젝트의 재질 라이브러리 파일을 선택하고 열기합니다.


11)material/map browser의 상단에서 가져오기한 재질을 확인할수있습니다.


12)재질을 재질 편집기(material editor)의 재질 슬롯에 드래그 드롭합니다.


13)재질을 오브젝트에 할당하고 렌더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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