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3D 맥스 브이레이(v-ray)에서 VRayFur를 이용하여 잔디 만들기
(사용 버전 - autodesk 3ds Max 2014, V-Ray Adv 2.40.03)
1)씬에 plane을 생성합니다.
2)plane 오브젝트를 선택하고 geometry의 VRay에서 VRayFur을 선택합니다.
3)plane 오브젝트의 하위에 VRayFur 오브젝트가 추가된것을 확인할수있습니다.
4)VRayFur 오브젝트에서 소스 오브젝트(source object)로 plane이 설정된것을 확인할수있습니다.
5)씬에 조명을 추가하고 GI environment에 체크한후 렌더링합니다.
6)VRayFur 오브젝트의 속성을 설정합니다.
7)재질에 잔디 텍스처 이미지를 설정하고 재질을 VRayFur 오브젝트에 할당합니다.
반응형
'3D맥스 > 브이레이렌더러(V-Ray)' 카테고리의 다른 글
3D맥스에서 브이레이(V-Ray) 프록시 렌더링하기(V-Rayproxy) (0) | 2023.05.16 |
---|---|
3D맥스에서 브이레이(V-Ray) 프록시 데이터 저장하기(V-ray mesh export) (0) | 2023.05.16 |
3D맥스 브이레이(v-ray)에서 matte 오브젝트 사용하기(alpha contribution) (0) | 2023.04.17 |
3D맥스 브이레이(v-ray)에서 vdb파일을 사용하여 구름 렌더링하기 (0) | 2023.04.06 |
3D맥스 브이레이(v-ray)에서 shadow matte 사용하기(VrayMtlWrapper 재질) (0) | 2023.04.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