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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맥스에서 폴리곤 편집하기(Edit poly) - extude, outline, bevel, inset
1)오브젝트에 edit poly 수정자를 추가합니다.
2)하위 선택에서 polygon을 활성화합니다.
extrude
3)오브젝트의 폴리곤을 선택합니다.
4)edit polygons의 extrude 옵션을 선택합니다.
extrude 유형을 선택하고 높이(height)를 입력합니다.
extrude group, height 20
extrude local normal, height 20
extrude by polygon, height 20
5)apply and control 버튼을 클릭하면 동일 옵션을 반복 적용합니다.
outline
6)오브젝트의 폴리곤을 선택하고 edit polygons의 outline 옵션을 선택합니다.
7)outline의 amount를 입력합니다.
outline amount 10
bevel
8)오브젝트의 폴리곤을 선택하고 edit polygons의 bevel 옵션을 선택합니다.
9)bevel의 높이(height)와 아웃라인(outline)을 입력합니다.
bevel height 20, outline -10
inset
10)오브젝트의 폴리곤을 선택하고 edit polygons의 inset 옵션을 선택합니다.
11)inset의 amount를 입력합니다.
inset amount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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