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맥스에서 bevel 수정자 사용하기
- 3D맥스/기초사용법
- 2023. 5. 3.
반응형
3D맥스에서 bevel 수정자 사용하기
1)shape 오브젝트를 생성합니다.

2)bevel 수정자를 추가합니다.

3)bevel values의 start outline을 설정합니다.

start outline 0


start outline 10

4)level 1의 height과 outline을 설정합니다.

level 1 height 10


level 1 height 10, outline -10

5)level 2의 height과 outline을 설정합니다.

level 2 height 10


level 2 height 10, outline -5

6)parameters의 세그먼트(segments) 수치를 입력합니다.

7)면에 세그먼트가 추가된것을 확인할수있습니다.

8)curved sided에 체크하면 표면을 곡선화합니다.

curved sided

반응형
'3D맥스 > 기초사용법' 카테고리의 다른 글
| 3D 맥스에서 버텍스 링크 만들기 (0) | 2023.05.03 |
|---|---|
| 3D맥스에서 폴리곤 편집하기(Edit poly) - extude, outline, bevel, inset (0) | 2023.05.03 |
| 3D맥스에서 기초 조명 사용방법(standard lights) (2) | 2023.05.03 |
| 오토데스크 3D 맥스 단축키 모음(Autodesk 3DS Max hotkeys) (0) | 2023.05.02 |
| 3D맥스에서 environment fog를 이용하여 안개를 표현하는 방법 (0) | 2023.05.01 |